| | | | | |

애드센스 신청은 너무나도 쉬워서 누구나 할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신청하고 나서 빠르면 몇시간만에 오래걸리면 1주일만에 오는 메일.

바로 콘텐츠 불충분.

이번 포스팅은 콘텐츠 불충분으로 애드센스 1차승인이 안될때,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한 팁이에요.

 


 

메일이 처음 올때면 승인이된건가 하는 마음으로 두근두근....

하지만 메일을 열어보면....

 


..아니 콘텐츠 불충분이라니...

 

 

물론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셔서 글이 많고 정말 콘텐츠가 풍부하다면 바로 승인이 되겠지만,

많은 초보블로거들이 받는 메일일거에요.

콘텐츠 불충분때문에 애드센스 고시라고 부르시는 분도 있으니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알고보면 1차승인받기 어렵지 않거든요.

 

애드센스 1차 승인 콘텐츠 불충분을 극복하기 위한 팁

 

1. 블로그의 글의 갯수는 중요하지 않다.

인터넷을 열심히 뒤적이다 보면 글이 5개라도 승인된 사람이 있고 100개였는데도 승인이 되지 않았다는 사람도 있었어요. 글의 갯수는 확실히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도 글이 30개가 넘게 있었는데도 콘텐츠 불충분으로 승인이 안되었었거든요.

 

2. 사진, 동영상 보다는 글 위주로 작성하라.(1000자 이상, 길면 길수록 좋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심사를 할때 사람이 직접하는게 아니라 봇이 사이트에 왔다 간다고 해요. 정확하게 어떤 방식인지 이해는 못하겠지만 사진이나 동영상만 많은 글이 있어도 크게 도움이 안된다고 해요. 인터넷을 검색해보기로는 글이 많아야 봇이 주제파악하기가 쉽고 승인이 쉽게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게 낫다고 사진이나 동영상이 많다면 좋은게 아닐까 하고 생각은 들지만 애드센스를 승인 받기 위해서는 어쩔수 없더라구요.
글자수는 500자 이상이라는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 1000자 이상 쓰는게 좋다고 해요. 10000자 이상 쓰는 글이 있으면 좋다고 하는 분도 있었어요. 결론은 사진이나 동영상은 필요없고 글을 길게 쓰라는 것이에요. 그러고 보니 제 블로그 대부분이 사진과 짤막한 설명이 대부분이었어요. 글이 30개가 넘어도 승인이 안된 이유가 글이 적어서였던것 같아요. 글을 길게 쓰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하니 안전하게 꼭 1000자 이상 포스팅을 해야되는것 같아요.

1000자이상의 포스팅이 최소 5개 이상이어야 가능성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3. 방문자 수는 중요하지 않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고 부족한 블로그지만 방문자를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하지만 애드센스를 승인받는데는 방문자는 전혀 중요하지 않으니 1000자가 넘는글을 써야해요.

 

4. 이차 도메인은 상관 없다.

1차도메인은 xxxx.com, 2차도메인은 xxxx.tistory.com 차이가 뭔지 아시겠죠.

2차도메인은 애드센스 승인이 어렵다는 글도 있는데 전혀 상관없어요 제가 tistory.com으로 승인을 받았거든요.

 

5. 블로그 운영기간도 크게 상관없는 것 같다. 

1주일도 안된 블로그가 승인되었다는 글도 보았어요. 저도 블로그를 만든지 3주밖에 안되었는데 승인받았어요.

 

6. 유튜브를 통한 우회승인은 1차승인만 쉽게 가능

유튜브를 통한 우회승인의 경우 1차승인은 쉽게 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2차승인에서 똑같이 콘텐츠 불충분에 걸린다고해요.

1000자 넘는 글로 극복해야겠죠.

 

7. 승인 거절을 여러번 당해도 불이익은 없다. 

10번넘게 거절 당하고 나서도 승인 되었다는 글을 보았어요.


저도 5번만에 승인을 받았어요.

메일은 빠르면 몇시간만에 늦으면 1주일만에 와요. 블로그에 어느정도 글이 늘어나면 계속해서 찔러봐도 무방해요.

 

글을쓰다보니 기승전1000자글이 되어버렸네요.

저는 사진이 많은 글 30개정도에서 콘텐츠 불충분 메일이 와서 사진도 없고 글만 1000자인 뻘글을 두개 썼더니 바로 승인이 되더라구요.

 


 

모두 저처럼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수 있도록 1000자글을 한번 써보도록 해요.

 

출처 http://vic1.tistory.com/84